기간

  • 2017. 05 ~ 2017. 8. (4개월 간)

 

개요

  • CS 상담채널 중 음성, 이메일 등의 채널 유입량 감소 대비 문자 상담 채널 유입량 증가 추세에 따라 주 타겟 고객의 연령층을 고려하여 온라인상담채널 시스템 구축

 

구축 방향 및 특징

  • 실시간 고객 채팅 상담을 위한 IT시스템 운영 관리
  • 간단한 상담을 챗봇으로 대체 : 일반적인 상담은 챗봇으로 24시간 빠르게 응대하고 상담원은 더 중요한 고객에게 집중
  • 지능화된 고객 응대 : 고객의 문의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자동응대하거나, 추천 답변을 미리 제시
  • 업무 효율 향상 : 상담원의 입력을 최소화, 동시에 다수의 고객을 상대함으로써 상담 효율 극대화